[자작랩/자막有] Double Y.L - MAYBE (inst: Still PM - No Way)

 

 

 

 


반응형

 

 

노트북 해킹으로 인해 초기화해서 뒤늦게 녹음물을 올리네요
이번 녹음물은 제가 자살충돌이 심했던 상태로 가사를 쓰고 녹음을 했습니다
저때 많이 혼란스러웠거든요

 

 

어지간히 낫지 않을 두통에
심지어 나를 때렸지
내가 정말 싫어서
모든 걸 이루지도 못할 망정 파괴되고
도미노처럼 쓰러졌어 나의 꿈과 소망이
uh 이 노래 불러봐도 두통은 낫지 않아
Heavy Barrel보다 무거워진 어깨는 밑으로
못다 핀 꽃은 시들어서 발휘하지 못해

 

언제나 내가 말했듯이
내 이야기를 쓰고 싶어
발음이 좋든 나쁘든
박자가 엇가리거든
공감했으면 좋겠어

 

머리는 아파도 하고싶은 말은 할게
내가 죽더라도 잊지는 마
먹구름 아래 쏟아지는 비처럼
너를 감싸줄게
이게 나의 마지막

반응형

 

 

 

 

blog image

Written by DoubleYL

래퍼지망생 Double Y.L의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