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랩/자막 有] Double Y.L - This Is My SHOW TIME (Prod.Vincent Lee)

 

 

 

 


반응형


LOOP THIS BEAT #15 - BUGATTI REMIX (REWORK) | VINCENT LEE https://youtu.be/Givfsa1y0Jc


이번엔 좀 늦게 녹음물을 올려보네여
이번엔 목소리를 여러 개로 바꿔가면서 녹음해봤어요
마지막에 be quiett 발음은 제가 직접 낸 목소리입니다! 번역기로 절대 굴리지 않았습니다!



너와 나의 연결고리 이건 우리 안의 소리
나의 헛소리 아닌 연결하는 소리
누가 선을 끊어 접근 못해
내가 가만 안 둬
손에 쥔 도낀 저리 치워
My show time은 끝나지 않아
누가 뭐라해? 도를 넘어
꽂아버릴 거야 너의 귀에
나의 랩을(나의 랩을)
헤어날 수 없게 머릴 헝클어버리게
아무도 갈 수 없어 집에 가지마
터뜨려줄게 Jackpot!


다 꼼짝마라 Double Y.L이 왔다
Got ya Swag! Swag! 그런 거 필요없네
누구 도움없이 내 힘을 쓴다네
Swing 날리고 Bulldozer
가차없이 날 가치없이
바라보지 말고 들어봐
너랑 어긋나니깐 개취가 다르지
[이 쉐끼 대체 뭐야?] 쐐기 박지 말고 마
고마 들어봐라 고막 터지지 않아
제대로 들어봐라 기가 바짝 서잖아
MotherFucker Sucker 안되는 욕 하지 말고
너만의 각본을 써 대충 쓰지 말고 Beat 들어 봐
누구 까지 말고 네 앞가림부터 하고 말해
(Be Quiett) 도끼눈 뜨지 말고 일 하러가
무대 위 Beenzino처럼

반응형

 

 

 

 

blog image

Written by DoubleYL

래퍼지망생 Double Y.L의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