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랩/자막有] Double Y.L - 미완성, 실패작 (prod.sikx)

 

 

 

 


반응형


hiphop beat sad piano (prod.sikx) https://www.youtube.com/watch?v=x5vmKTRDc3g


애농하세요 더블와이엘이에요
이번엔 나름 빠르게 업로드했는데요, 이번 녹음물은 밝은 게 아닌 암울한 걸로 가지고 왔네요ㅠㅠ
에펙 오디오 스펙트럼 연습할 겸 암울암울한 느낌으로도 편집해봤어요
여성 비트 메이커 sikx 씨의 비트를 사용해봤는데, 상당히 어렵더군요
게다가 음이 저랑 너무 안 맞아서 3키 정도 높혀서 연습, 녹음하고 믹싱했어요ㅠㅠ
오랜만에(?) 암울하게 랩 해봤는데 목이 상당히 갈라지더군요ㅜㅜ
다음엔 어떤 걸 녹음할까나~?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그려왔어 I'm drawing
시간이 지나니깐 흥미없고 재미없어 I'm boring
Keep going 했으면 내가 뭘 했을까? Don't you know that?
아마도 내가 유튜브에서 그림 그렸을 거야 Do it


세월이 지나니깐 그림 그리는 게 싫어졌어 (싫어졌어)
엄청 잘 그리는 이상 아니면 절대 보지 않아 (보지 않아)


어차피 나는 그림 따위와 맞지 않았어

색칠도 하기 싫고 구조 존나 잡기 싫어서
지금은 랩을 하지 말고 딴 거 하란다


누군가에게는 자랑감이겠지
남들한테는 그저 놀림감에 장난감이지
내가 생각했던 거랑은 다르게
현실은 냉정하고 차갑단다
난 미완성에 실패작

반응형

 

 

 

 

blog image

Written by DoubleYL

래퍼지망생 Double Y.L의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