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랩/자막有] Double Y.L - No Vacation 2(Prod. Klay Klay x dannyebtracks)

 

 

 

 


반응형



Inspired by Calvin Harris Beat Instrumental -"Malibu" Pop Beat( Prod. Klay Klay x dannyebtracks) https://youtu.be/YXuP2wE626E


처음으로 한 달 넘게 업로드 해보네요
요즘 목감기때문에 녹음할려고 해도 녹음이 잘 안 되고
한달 동안 타 유튜버 분 영상 편집해주고 녹음할 거 연습하고 녹음하고 믹싱하고 영상편집까지 한다고 뒤늦게 올리게 되었어요
(물론 게임 이벤트 있다고 게임한 것도 있지만요ㅋㅋㅋㅋ)
요즘 다른 동네로 놀러가고 싶은데 직장같은 알바때문에 갈 여유도 없는 걸 주제로 녹음해봤어요
기회가 된다면 해외가 아니라도 그나마 가까운 서울 홍대나 동대문에 가보고 싶어요



페북을 보면 연인 혹은 친구, 가족들과
여행 갔다 왔던 사진들이 보여
그들이 부러워 입술을 깨물어
(아…! 피가 나오네…)
나도 이렇게 재밌는 삶을 즐겨보고 싶어
하지만 안 돼 그러면 안 돼
(현실은 마음대로 되지 않는데)


지금은 춥지만 여행가기 좋은 날
돈벌레마냥 돈만 벌고 있는 나
피곤해 온몸이 피곤해
피로가 쌓여서 피로페로해
잘 터졌던 와이파인 안 터져
인터넷 안 돼서 난 속 터져
TV를 봐도 같은 거만 재탕
아~ 지겹다 진탕


가고 싶다
But I'm working girl
난 갈 수 없는 걸


보고 싶다
But, I can't, I can't…!
난 갈 수가 없는 걸


가고파 난 가고파
(서울, 런던, 하와이 난 가고파)


보고파 난 보고파
(그 거리들의 풍경을 난 보고파 yeah)


똑같은 시간 똑같은 장소
처박혀서 CCTV를 봤어
사람들이 걷는 모습들이 보였어
나도 저 사람들처럼 움직이고 싶어
하지만 안 돼 그러면 안 돼
난 앉아서 일부터 먼저해야 돼


항상 앉아서 일부터 해야 돼
밖에 나가서 놀러 가고 싶은데
그럼 안 돼 저럼 안 돼
나 스스로 Mind control


내가 쉬는 날은 Sunday, Monday
근데 몸이 아파 빌어먹을 Saturday
Ay 토요후유증에 점점
몸과 마음이 아파오는 절정


아~ 난 가고 싶어 하와이
갈 돈은 많은데 시간 없어


내게 쉬는 날이 있던가? (No way)
그저 감옥에 갇힌 것 같아 (왜~?)


아~ 런던 가고 싶다~ 서울 가고 싶다~
갈 돈은 드릅게 많은데 갈 수가 없어
아~ 월요일, 일요일 쉬면 뭐해…?
토요일에 조온나 빡세게 (일)해서 몸 아픈데…
아~ 하와이 가고 싶다~


가고파 난 가고파
(서울, 런던, 하와이 난 가고파)


보고파 난 보고파
(그 거리들의 풍경을 난 보고파 yeah)

반응형

 

 

 

 

blog image

Written by DoubleYL

래퍼지망생 Double Y.L의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