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op이 좋다

 

 

 

 


반응형
고2 때 일본 애니메이션을 본 이후로 애니 뿐만 아니라 J-Pop 음악도 좋아질려고 한다.
원래부터 J-Pop음악을 좋아했었지만 더욱 더 좋아졌다. 외국힙합보다 더 좋다는 느낌이랄까..? 케이팝보다 더 좋은 것 같다.(요즘 얘들이 최신 케이팝곡만을 추구하다보니 J-Pop을 더 좋아한다.)

요즘 듣고 있는 J-Pop 노래는 유튜브에서 유명한 dj-jo의 홍련의 화살 (feat.IA) (dj-jo dupstep remix.ver)이다. 이 곡은 진격의 거인 오프닝곡 홍련의 화살을 dj-jo가 리메이크한 곡으로 중독성있는 덥스텝 비트와 보컬로이드 3세대 이아(IA)의 화음있는 보컬을 들을 수 있다.



아직 진격의 거인 애니메이션은 본 적 없지만 노래는 어느 정도 들어본 적 있다. 특히 일본노래에 독일어 가사가 있었다는게 가장 인상 깊었다.

쿠로코의 농구 캐릭터송도 많이 듣는 편이다. 카가미 타이가(CV.오노 유우키) & 아오미네 다이키(CV.스와베 쥰이치) - ULTIMATE ZONE 노래를 제일 좋아한다. 격렬한 메탈락 반주에 두 성우 분들의 중저음한 락앤롤(?) 보이스가 중독성있게 들린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3lk4N

((몇몇 캐릭터들을 제외한) 다른 캐릭터들의 노래는 제대로 들어본 적은 없지만, 조만간에 다른 캐릭터들의 노래를 들어봐야겠다.)


반응형

 

 

 

 

blog image

Written by DoubleYL

래퍼지망생 Double Y.L의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