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받기 위해서

 

 

 

 


반응형

생각해본건데 나는 뮤지션이 아닌 아마추어 래퍼로써 내 랩실력을 인정받은 적이 없는 것 같다.
항상비판하고 외면하고.... 다른 래퍼들과 비교질 당하고.... 이럴 때마다 나한테 쌓이고 쌓이는 스트레스는 산더미인 것 같다.

내 노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도 있긴 하다만.... 내 노래에 쯧쯧대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서 속상하다.
이런 일이 있을 때마다 나는 폰에 수록되어있는 랩비트를 들으면서 가사를 써 내려간다.
대부분 my hater들을 비판하거나 이해하는 가사를 쓰는 편이다. 나는 다른 래퍼들처럼 강하고 강렬하게 랩을 하지 않지만 개성있게 랩을 할려고 노력하고 있다.

예를 들어서, YG는 YG스타일로, JYP는 JYP스타일인 듯이 나는 내 스타일로 랩을 한다. 그래서 내 유튜브 채널에 있는 영상 중에 My Style 이라는 노래가 있는 것이다.

나는 늘 다짐하고 있다. 아마추어를 벗어날 수 있는 최고의 래퍼가 되기로 늘 다짐하고 있다.

오디션 떨어질 때마다, 녹음이 잘 안 될 때마다 내 노래가 싫다는 말에 좌절하고 눈물을 흘렸었지만 이제는 my way로 갈 것이다.
반응형

 

 

 

 

blog image

Written by DoubleYL

래퍼지망생 Double Y.L의 블로그입니다